::솔트웨어::

CI & BI

CI(Corporate Identity)

현대의 기업들은 자사의 부가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정보가치를 창조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조직화, 기호화된 디자인 체계를 이용하여, TREND를 주도할 미학적 경영전략으로서의, 기업 가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BI(Brand Identity)

기업들 간의 경쟁이 치열할수록 품질로만 승부하던 시대는 이미 지나, 기업이 생산한 상품과 서비스의 가치를 구축하고자 노력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제는 기업 자체가 Brand화 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는 실정이므로, 이를 뒷받침하고 확산할 해 나아가야 할 Branding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CI & BI 도입 효과

  • IDENTITY CRISIS로부터의 탈출
  • 사업 확대나 업태 변경에의 대응
  • 국제화의 대응과 신규 시장의 진출 ?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과 도전
  • 시대에 뒤떨어진 기업 이미지 변신, New Business 환경의 전개와 불황의 탈출
  • 효과적인 소비자 Communication 채널
  • 소비자에게 외면당하거나, 비활성화된 브랜드 이미지 쇄신
  • 브랜드 인식 강화와 시장 확대

CI & BI 구축 사례

맨위로